㈜희율(이하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 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1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 등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회원 가입 시 : 카카오톡 인증키, 여신금융협회 계정정보, 주문대행사 계정정보 등
나) 서비스 이용 시 : 사업장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 사업자명, 사업장연락처, 사업장 카드매출, 사업장 주문대행사 매출 등
2.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 이용자들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가입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회원정보 수정, 고객센터문의 등 본인으로부터의 수집
나)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한 수집
다)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라) 본인의 동의 하에 제3자로부터의 수집
제 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2. 민원업무 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3. 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체결, 이행, 관리 : 서비스 신청, 서비스 개발 및 개선, 컨텐츠 제공, 카카오 알림톡 발송 등
4. 통계학적 분석 : 통계분석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5.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최신정보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분석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등
제 3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한 날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는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 서비스 회원에서 탈퇴하거나, 회사가 이용자를 제명하는 경우 권리남용, 악용방지, 권리침해, 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의뢰에 대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가 탈회하거나, 이용자를 제명하는 경우 권리남용, 악용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의뢰에 대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보존기간 : 5년)
나)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보존기간 : 3년)
다)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보존기간 : 6개월)
라) 접속로그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보존기간 : 3개월)
제 4조(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 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 별도 데이터베이스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합니다.
제 5조(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을 명시하며, 동의받은 범위를 넘어서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우리은행
가) 이용목적
이용자와 ㈜우리은행 사이의 각 선정산 대출과 관련하여, ㈜우리은행의 대출 지급 및 유지 관리를 위해 수행하여야 하는 제반 업무를 위한 목적
나) 제공하는 이용자 정보의 항목
개인식별정보 : 사업자번호
여신금융협회(카드매출) 정보, 주문대행사 매출 정보
다)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우리은행 퀵정산대출 신청을 한 날부터 모든 퀵정산대출의 원리금 상환이 종료되는 날까지의 기간 동안 혹은 제공받는 자의 업무 종료 시(단, 관련법령의 별도 규정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기간에 따름)
제 6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은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 오류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 완료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동의 철회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내용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담당자는 접수 즉시 동의철회 등록,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후 해당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동의철회, 파기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및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명시된 바에 따라 파기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조(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이며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등
2. 쿠키의 설치, 운영 및 거부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귀하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8조(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 조종연
직책 : 부장
연락처 : m-corea@naver.com(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나)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나)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다)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o.go.kr / 02-3480-3600)
라)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02-392-0330)
제 9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1.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나)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 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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